
1 온라인 및 전화문의
온라인 견적 문의로 공사 내용과, 인적 사항, 현장정보(주택, 아파트등) 을 남겨 주시거나, 유선상 사무실로 전화 주시면 상담가능하신 날짜와 시간을 협의해서 상담예약을 잡으시면 됩니다.


2 1차 사무실 미팅
사무실 미팅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니즈와 라이프스타일, 현장 상황과 예산을 파악하고 대략적인 공사 범위를 정합니다.


3 가계약
1차 사무실 미팅 후 공사범위를 토대로 계약이 이루어지며 디자인 미팅을 위한 현장 실측을 합니다. 도면작업 후 1회~2회 현장을 재방문 할수도 있습니다.


4 설계 및 디자인 미팅
디자인 미팅은 상황에 따라 1~3회 정도 소요됩니다.
1차 평면 레이아웃과 톤앤매너, 컨셉을 결정합니다.
2차 3D 레이아웃, 평면도를 활용하여 마감재를 선택합니다.
3차 본 공사 전 최종적으로 디자인 설계를 확정합니다.


5 본계약 진행
최종적으로 확정된 견적금액으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

6 공사진행
계약된 내용과 최종 디자인 시안을 바탕으로 시공일정에 맞추어 본공사가 진행됩니다.
* 단체 채팅방을 통해 공사 진행현황 및 변동/협의사항 등을 자유롭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

7 공사완료 & 촬영
공사 완료 후 촬영일정을 편성하여 포트폴리오 촬영을 진행합니다. 촬영된 사진은 회사의 포트폴리오 및 홍보자료로 활용되며, 고객님께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* 촬영은 클라이언트와 사전협의후 진행 / 소요시간은 약 3시간 ~4시간 으로 현장의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8 A/S 사후관리
보증 기간은 1년이며, 문제발생 시 신속한 A/S처리를 약속합니다.